윤용근, 후보 등록 “서민 변호사로 평생 중원구민과 함께 할 것”
박준기
ipc@ipc.or.kr | 2024-03-21 14:40:14
윤용근 국민의힘 성남시 중원구 국회의원 후보, 가장 먼저 접수 마쳐
윤용근 국민의힘 중원구 후보는 21일 중원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 등록을 가장 먼저 마쳤다.
윤용근 국민의힘 중원구 후보는 21일 중원구 선거관리위원회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 등록을 가장 먼저 마쳤다.
윤용근 후보는 “공식적으로 후보 접수를 하고나니 새로운 기운이 솟는 것 같다. 그동안 선거사무소의 스탭들과 도와주시는 분들이 정말 고생 많이 하셨는데 참으로 감사하다"며, "남은 기간 동안 ‘진심이 가득 담긴 캠프’로서 중원구민에게 더욱 다가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서민 변호사로서 남은 평생을 중원구민과 함께 할 것이다”고 각오를 다졌다.
[ⓒ 프랜사이트 (FranSight).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③ AI로 무장한 美 프랜차이즈, '개인맞춤 서비스' 혁신 경쟁 본격화
- 2[빵값 논란 5부작] ④ 소금빵 원가 800원+인건비+임대료... "합리적 가격은 2500원"
- 3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② "AI가 그려가는 美 외식산업의 미래,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혁신"
- 4[프랜인칼럼] "펜 팔아보세요" 90%가 실패하는 이유… 성공하는 '고객 심리' 공략법
- 5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① "美 프랜차이즈 AI 도입 현황, 맥도날드·스타벅스가 보여준 혁신 모델"
- 6[빵값 논란 5부작] ③ "자영업자 비난 의도 없었다"는 슈카의 해명,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