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철호 “서울시, ‘서울 2호선 김포 연장 타당성 검토 협조’ 밝혀”
박준기
ipc@ipc.or.kr | 2024-03-25 14:47:28
국민의힘 홍철호 국회의원 후보(경기 김포시을, 제19~20대 국회의원)는 서울시가 “서울 2호선 신정지선 연장의 타당성 검토에 협조하겠다”고 밝힌 사실을 공개했다.
지난 3월 21일 김포시와 양천구가 ‘서울2호선 신정지선 김포연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양측은 사전타당성조사 용역을 공동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협약식 직후 “서울시 차원에서도 적극적으로 검토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힌 바 있다. 서울시가 신정지선 연장의 타당성 검토에 협조하겠다는 계획을 밝힌 것은 이에 대한 후속 조치로 볼 수 있다.
홍철호 후보는 “서울 2호선 구래ㆍ마산 연장은 중앙정부ㆍ서울시ㆍ김포시ㆍ양천구와 지역구 국회의원이 원팀이 되어 긴밀하게 협력해야 가능하다”며, “이번에 3선 여당 국회의원이 되면 당선 즉시 오세훈 시장과 국토교통부 장관을 만나서 적극적인 지원을 이끌어내겠다”고 밝혔다.
[ⓒ 프랜사이트 (FranSight).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③ AI로 무장한 美 프랜차이즈, '개인맞춤 서비스' 혁신 경쟁 본격화
- 2[빵값 논란 5부작] ④ 소금빵 원가 800원+인건비+임대료... "합리적 가격은 2500원"
- 3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② "AI가 그려가는 美 외식산업의 미래,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혁신"
- 4[프랜인칼럼] "펜 팔아보세요" 90%가 실패하는 이유… 성공하는 '고객 심리' 공략법
- 5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① "美 프랜차이즈 AI 도입 현황, 맥도날드·스타벅스가 보여준 혁신 모델"
- 6[빵값 논란 5부작] ③ "자영업자 비난 의도 없었다"는 슈카의 해명, 그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