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신도서관, 임택 작가와 특별한 여행 이야기

김희영

ipc@ipc.or.kr | 2024-07-31 11:05:07

서신도서관, 31일 ‘동키호택’의 저자인 임택 작가를 초청해 시민 대상 여행 특강 마련
‘황당여행 한국판 동키호택’ 주제로 여행을 통해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찾는 시간 가져

전주시 서신도서관은 31일 ‘동키호택’ 저자인 임택 작가를 초청해 50여 명의 시민들을 대상으로 여행 특강을 개최했다.

서신도서관, 임택 작가와 특별한 여행 이야기 

이날 초청된 임택 작가는 ‘마을버스로 세계여행’과 ‘동키호택’ 등 다수의 책을 출간했으며, 여러 공중파 방송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유명 여행 작가다. 

‘황당여행 한국판 동키호택’을 주제로 진행된 이날 특강에서 임 작가는 △우연만큼 멋진 계기는 없다 △라만차의 부름을 받은 동키호택이 △부디 천사를 만나지 않기를 △너는 네 걱정이나 하라고 등 다양한 이야기를 통해 인생과 여행이 서로 닮아있다는 점을 시민들과 공유했다.

특히 임 작가는 마을버스로 떠나는 세계여행을 통해 실크로드를 횡단한 경험과 당나귀 동키 호택과 함께한 좌충우돌 산티아고 여행 등 자신의 다양한 여행 이야기를 시민들과 공유하며 진정한 삶과 행복의 의미에 대한 진솔한 소통의 시간을 갖기도 했다.

최현창 전주시 도서관본부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시민들이 일상에서 작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기대한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하고 유익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도서관 이용을 더욱 활성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프랜사이트 (FranSight).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