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은아 대표 "비상계엄 즉시 철회…여야 긴급 회담 제안"
박준기
ipc@ipc.or.kr | 2024-12-03 23:53:04
"반헌법적 국회 폐쇄를 즉각 해제하라"
"국민과 함께 끝까지 싸우겠다" 허은하 개혁신당 대표가 자신의 SNS에 올린 국회 모습.
"국민과 함께 끝까지 싸우겠다"
허은하 개혁신당 대표는 3일 윤석열 대통령이 선포한 비상계엄을 즉시 철회하라고 촉구하고, 여야 긴급회담을 제안했다.
윤석열 대통령의 비상계엄 선포에 정치권의 반발이 거세지고 있는 가운데, 허 대표는 3일 자신의 SNS에 이같이 밝히고, "반헌법적 국회 폐쇄를 즉각 해제하라"고 요구했다.
허 대표는 이어 "국회는 국민의 것이며, 정부는 국회가 본연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개혁신당은 국민의 안전을 최우선에 두고,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해 국민과 함께 단호히 맞설 것"이라고 밝혔다.
윤 대통령은 이날 용산 대통령실에서 긴급 담화를 통해 "종북 세력을 척결하고, 자유 헌정질서를 지키기 위해 비상계엄을 선포한다"고 발표했다.
[ⓒ 프랜사이트 (FranSight).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빵값 논란 5부작] ④ 소금빵 원가 800원+인건비+임대료... "합리적 가격은 2500원"
- 2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② "AI가 그려가는 美 외식산업의 미래,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혁신"
- 3[프랜인칼럼] "펜 팔아보세요" 90%가 실패하는 이유… 성공하는 '고객 심리' 공략법
- 4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① "美 프랜차이즈 AI 도입 현황, 맥도날드·스타벅스가 보여준 혁신 모델"
- 5[빵값 논란 5부작] ③ "자영업자 비난 의도 없었다"는 슈카의 해명, 그러나...
- 6재방문율 300% 폭증! 소상공인 '고객 심리 조종술' 6가지 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