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착한가격업소 이용하고, 모바일 상품권 받자
김희영
ipc@ipc.or.kr | 2024-12-05 13:35:12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관악구 착한가격업소 이용을 독려하고, 최근 어려운 경제상황에 주민들의 부담을 덜고자 '착한가격업소 이용후기 SNS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
착한가격업소는 지역 평균 물가보다 낮은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업소로, ▲가격 ▲위생 ▲청결도 등 행정안전부 기준에 따라 종합적으로 평가해 지방자치단체가 지정한다.
구는 현재 119개소의 착한가격업소를 지정해 운영중이며, 지속되는 고물가 상황 속 물가안정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이벤트를 실시해 착한가격업소 이용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이벤트 참여자 150명에게 1만 원 상당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관악구 소재 착한가격업소를 이용한 인증사진 2∼3장(▲가게외부 ▲음식 ▲결제내역 등)을 이용 후기와 함께 본인 SNS에 올린 후 네이버 신청폼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단, 응모는 업소별 1번만 가능하며, 착한가격업소를 2곳 이상 이용한 경우에는 중복참여도 가능하다.
한편, 구는 신규 착한가격업소를 상시 접수 중이다.
신청방법은 관악구청 홈페이지를 확인하거나 서울시 물가정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올해 구는 착한가격업소로 지정된 업소 대상 상반기 35만 원, 하반기 54만 원 상당의 종량제봉투, 운영 물품 등의 인센티브를 지원한 바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지속되는 고물가로 어려운 상황임에도 보다 저렴한 가격을 유지해 지역물가 안정에 기여하고 있는 착한가격업소 업주분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착한가격업소에 구민 여러분들께서 많은 관심과 이용을 부탁드리며, 이벤트에도 참여하셔서 경품 혜택도 챙겨가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 프랜사이트 (FranSight).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소상공인 퇴직연금 부담 덜어줄 '푸른씨앗' 제도 주목
- 2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③ AI로 무장한 美 프랜차이즈, '개인맞춤 서비스' 혁신 경쟁 본격화
- 3[빵값 논란 5부작] ④ 소금빵 원가 800원+인건비+임대료... "합리적 가격은 2500원"
- 4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② "AI가 그려가는 美 외식산업의 미래, 데이터 기반 고객경험 혁신"
- 5[프랜인칼럼] "펜 팔아보세요" 90%가 실패하는 이유… 성공하는 '고객 심리' 공략법
- 6AI 프랜차이즈 혁신 시리즈 ① "美 프랜차이즈 AI 도입 현황, 맥도날드·스타벅스가 보여준 혁신 모델"